안소라님 감사해요
하니치과 | 2014-05-09 [708]

안소라님께서 예쁘고 맛있는 케잌을 주셨네요..

아~~~다이어트가 필요한 스텝도 있는데..너무 맛있다며 와구와구 먹네요 ㅎㅎ

원장님과 저희 모두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.

감사해요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