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재람님 ^^ 감사합니다
하니치과 | 2015-03-26 [1169]

플로리스트 재람님이 보내주신 예쁜 꽃이에요~

꽃 때문에 치과가 화사해졌어요 ^^

얼굴도 마음도 예쁘신 재람님*^^*

감사합니다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