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황섭님 감사드립니다~
하니치과 | 2014-11-07 [1230]

정황섭님께서 너무 예쁜 나무(행운나무라 하네요^^)를 가져다주셨어요~

환자분이 여러분 계셨어서 제대로 인사도 못드리고..

그냥 보내드렸는데..

한가한 시간에 다시 보니..황량한 사막에 오아시스가 생긴냥 너무 좋으네요~(헤벌쭉~~ ㅋㅋ)

나무 이름처럼 행운이 가득찬 하니치과로 만들어 오시는 분들마다

구강건강을 최고치로 만드는 행운을 나눠드릴께요~

정말 감사합니다..^ㅡㅡㅡㅡ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