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가영님 감사해요~*^^*
하니치과 | 2014-06-26 [707]

김가영님께서 예약날도 아니신데..

병원에 들러서 선물해주시고 가셨어요~

와~~~이 케잌집..맛나다고 소문난 그집~!!

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답니다~

감사해요~~덕분에 행복한 맘으로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