▷2013년 설 연휴 진료 안내
하니치과 | 2013-02-01 [1884]

하니치과 가족 여러분^^
새해 잘보내고 계신지요?
벌써 2013년의 한달이 지나갔네요~
다가오는 설 연휴 진료 안내 드립니다*^^*
2월 9일(토)부터 2월 11일(월)까지 휴진합니다
2월 12일 화요일부터 정상진료 하오니 진료 예약 및 내원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
혹시 불편한 치아가 있으시다면 미루지 마시고
설 연휴 전에 치과 내원하셔서 꼭 체크 받으시는거 잊지마세요 ^^
설 연휴에도 카카오톡 상담은 가능합니다~
ID: hany
설 연휴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고 안전운전 잊지마세요 ^^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♡